기사상세페이지

제102회 포항 어린이날 큰 잔치 성료

기사입력 2024.05.06 17: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3,000여 명의 어린이와 시민 찾으며 어린이날 큰 잔치 성황리에 종료
    - 해병대 장갑차, 소방 안전 체험 차량, 경찰 싸이카 등 체험행사 호응
    - 이강덕 시장, “많은 것들을 경험하며 멋진 포항의 주인공으로 자라주길 기대”

    240506 즐거움이 퐝퐝! 어린이 웃음 넘친 ‘포항 어린이날 큰 잔치’ 성료1.JPG

    포항시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5일 포항환호공원 일원에서 즐거움이 퐝! !’이라는 주제로 ‘2024 포항 어린이날 큰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약 3,000여 명의 어린이와 지역주민들이 찾아 대성황을 이이뤘다. 또한 지역의 기관 단체장 등 많은 내빈들이 행사장을 찾아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응원하는 힘찬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버블·매직쇼, 방송댄스 등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아동권리헌장 낭독, 모범어린이 시상 등의 기념식과 식후 축하 공연으로 지댄스 공연과 삐에로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후에는 도전 OX 퀴즈왕퀴즈 대회가 개최돼 퀴즈왕에 도전하는 어린이들의 열띤 경쟁이 벌어졌다.

     

    또한 행사장에는 해병대 장갑차, 소방 안전 체험 차량, 경찰 싸이카 등이 마련돼 직접 제복을 입고 차량에 탑승도 해보는 신나는 체험을 하기 위한 어린이들의 발걸음이 줄을 이었다.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는 달란트 상점, 인생네컷, 페이스페인팅, 교통안전 증강현실 체험, 심폐소생술, 소방 안전 체험, 전통혼례 체험, 화분 받침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행사가 열려 어린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102회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신나게 놀고, 열심히 배우고, 다양한 것을 경험해 멋진 포항의 주인공으로 자라주길 바란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