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포항시청소년재단, 겨울방학 맞아 창의 과학 미래인재 육성 나선다

기사입력 2022.12.13 17: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4차 산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지역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사고력 키워

    221213 포항시청소년재단, 겨울방학 맞아 창의 과학 미래인재 육성 나선다.jpg


    포항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윤영란) 청소년수련관에서는 겨울방학 청소년 창의 과학 교육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펀보드야 놀자 △WELCOM TO 메타버스 세상 △3D모델링 ‘무한상상’ △코딩 연주회 △COS 코딩 활용 능력 평가 3급 △햄스터봇은 처음이지 △드론 트랜스포머 △2컷 만화 그리기 △업사이클링 △드론 축구왕 △메타버스에서 놀자 등의 4차 산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한 창의 융합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방학 창의 과학 교육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3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운영되며, 모집 대상은 지역에 거주하는 초·중학교 청소년은 누구나 포항시 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phy.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4차 산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창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 관련 사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포항시청소년수련관(☎240-9135)으로 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