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포항시체육회 나주영회장 취임...1억2천만원 발전기금 기부

기사입력 2023.02.26 19: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항시체육회장취임식.jpg

     포항시체육회 나주영회장이 재선 취임식에서 지역 체육인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억2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포항시체육회는 23일 UA컨벤션 4층 헤라홀에서 포항체육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선에 성공한 제37대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백인규 포항시의장을 비롯해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등 지역의 정·제계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행사는 포항체육 영상물 상영, 회장 취임선서, 체육회기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나주영 회장은 포항 체육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억 2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지역 체육인들로부터 갈채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이강덕 시장은 "나주영 회장의 연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포항체육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재선에 성공한 나주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민선 1기의 임기동안 포항체육인들이 보여준 관심과 성원으로 각종 체육사업을 이끌어 가는데 큰 힘이 된 것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민선 2기가 힘차게 출발한 만큼 1기 때와는 다른 변화된 체육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 낮은자세로 봉사하고 희생하며 연임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 체육인들의 깊은 뜻을 가슴깊이 새겨 포항체육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